안녕하세요.
에이치솔입니다.
2020년 하반기 건강보험공단의 보조기기 급여 청구 방법이 개정되었습니다.
기존 기기 제한 없이 청구가능 했던 부분에서, 지정된 모델안에서의 구입비 지급과 적합 관리비 지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HSOL에서는 회원님들의 편리를 돕기 위해 급여 서류 출력 기능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현재, 1년차에 제출해야 하는 보청기 구매 표준계약서와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는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1년 뒤부터 제출할 적합관련된 문서는 보완/개선해야할 부분이 있어 참고만 가능합니다
보조기기 급여 청구 관련 서류 출력하는 방법
보청기 구매 표준계약서 작성하기
HSOL에서는 청구 문서 작업에 필요한 정보를 기존 고객정보, 판매정보, 상담정보와 연동해 사용합니다. 정보 연동은 서식 작성을 할 당시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로 연동됩니다. 서식 작성 이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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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 만들기
보조기기 급여 청구를 위해서는 보청기 구매 표준계약서와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를 같이 제출해야합니다.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와 HSOL 데이터 연동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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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 바코드라벨 사진 출력하기
보조기기 급여비를 지급받기 위해 보험공단에 제출해야할 서류중 하나로 보청기사진과 바코드라벨 사진을 첨부해 출력해야하는 문서가 있습니다. 회원님이 고객별로 바코드라벨 사진과 보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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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출력하기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를 만들고 나면, 같은 정보로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를 출력한 후에 사용하셔야 이중 작업 없이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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