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사용법/보조기기 급여

[구서식]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 만들기

by 에이치솔 2020. 11. 20.

보조기기 급여 청구를 위해서는 보청기 구매 표준계약서와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를 같이 제출해야합니다.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와 HSOL 데이터 연동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 연동은 서식 작성을 할 당시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로 연동됩니다. 서식 작성 이후에는 판매/고객 카드에서 정보를 수정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정보는 서식 작성 전에 미리 수정하시면 간편하게 작업 가능합니다.)

 

 

 

1. 보조기기 급여 청구 서류 작성

운영  > 보조기기 급여 청구 서류  > 서류작성을 클릭합니다.

 

2.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청구서를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마지막 출력일이 표시됩니다.

급여를 받을 사람 정보는 기존 고객정보에서 가져오며, 없는 내용은 입력하면 됩니다. (오른쪽 서식 1번 영역에 기재됨)

  • 본인부담액 경감 대상자인 경우 체크해 줍니다(체크하셔야 본인부담금액이 계산됩니다)
  • 대리인일 경우 대리인 정보 추가를 통해 정보를 입력합니다.

 제품정보는 기존 판매정보에서 가져오며, 없는 없는 내용은 입력하면 됩니다. (오른쪽 서식 2번 영역에 기재됨)

구입처 정보는 센터(매장)정보에서 가져옵니다. (오른쪽 서식 3번 영역에 기재됨)

수령계좌는 해당 항목을 선택후 모두 입력합니다. 수령계좌가 판매처일 경우 센터(매장)정보에서 가져옵니다. (오른쪽 서식 4번 영역에 기재됨)

 서식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우측의 문서영역에 값이 반영되지만 저장은 아닙니다.

 미리보기를 클릭한 후 우측 하단의 “저장 후 문서 출력”을 클릭하면 이때 비로소 값이 저장됩니다.

 

[주의] 미리보기만 누르면 입력(수정)한 데이터는 초기화(연동한 데이터는 남음)됩니다. 작업 중간에 메뉴 이동을 하려면 반드시 저장후 문서출력 버튼을 눌러 데이터를 저장하세요.

 

 

4. 고객 정보카드 오른쪽 영역 하단에 청구 문서 출력 이력이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