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사용법/홈

홈 안내

by 에이치솔 2020. 10. 26.

로그인을 하고 나면 HOL의 홈이 로딩됩니다.

HSOL의 홈은 크게 4영역으로 나뉩니다.

 

  1. 예약캘린더 - 고객의 예약 현황을 확인하고, 예약 내용을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고객검색 - '검색' 아이콘을 누르면 고객검색 영역이 나타납니다. 최근 검색한 고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3. 메인 네비게이션
  4. HSOL 페이스북 페이지 - HSOL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캘린더

  1. 예약고객카드 - 날짜별 예약 고객의 현황을 확인합니다. 클릭하면 해당 고객 카드로 이동합니다.
  2. 지점선택 - 지점별로 예약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월단위 / 주단위로 캘린더 모드를 변경합니다.
  4. 다른 날짜를 보다가 바로 오늘 날짜로 이동할 때 사용합니다.

 

고객검색

가장 최근에 검색한 고객을 볼 수 있습니다.

  1. 멀티 키워드 검색(다중검색)이 가능해서 고객명,(콤마) 전화번호 뒷자리 등으로 검색하면 간편하게 원하는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검색영역안의 미니고객카드를 누르면 해당 고객카드로 이동합니다.
  3. 검색영역이 필요없을 때는 [ >> ] 버튼을 눌러 검색영역을 닫아둡니다.

 

기록

로그인한 계정이 어떤 작업을 했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 보고 싶은 날짜의 영역을 클릭합니다.
  2. 우측에 해당 날짜의 작업 내용이 뜹니다.
  3. 내용이 많을 경우 예약, 상담, 판매, 결제, 수리, 전화상담등으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운영

HSOL 운영에 필요한 기능들이 모여 있습니다.

 

새고객

고객이 처음 센터를 방문했을 때, 해당 고객의 관리 카드를 작성합니다. 이름만 넣어도 카드는 만들어지니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수정하셔도 됩니다.

'기본 사용법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린더에서 예약하기  (0) 2020.10.27
OTP 시간 동기화 안내  (0) 2020.10.21
OTP 재설정하는 방법  (0) 2020.10.20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방법  (0) 2020.10.20
첫 로그인  (0) 2020.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