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보 병합하기 - 같은 고객의 카드가 2개 이상 생성되었을 때
여러 사람이 고객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기존 정보를 엑셀로 정리해 고객 정보를 업로드할 때, 실수로 같은 고객의 정보를 여러 카드로 만들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객 정보를 병합해주는게 좋습니다.
① 동명의 고객이 존재하면 운영> 고객 > 고객 중복 해결 메뉴에 알람 숫자가 표시됩니다.
② 고객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③ 우측에 고객의 정보가 보입니다.
④ 세부 정보 확인 후 중복된 고객이면 체크를 하고
⑤ 합쳐질 고객이름을 선택합니다. ( 중복 고객의 정보는 하나로 합쳐지므로, 임의로 하나를 선택합니다.)
⑥ 병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⑦ 병합 완료 모달을 확인하면 데이터가 병합됩니다.
2. 고객 나누기 - 동명이인일 경우, 구분 항목 입력하기
고객이 중복되는 것과 반대로 동명이인일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객의 구분을 해주시면 중복 고객으로 체크되지 않습니다.
① 고객이름 옆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구분 항목을 입력할수 있는 영역이 생깁니다. 두 고객을 구분할 수 있는 정보를 입력하고 ✔ 아이콘을 클릭해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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